[유머] 동 남아가 돈버는 방법 - 리무스BBS

 

구리를 팔아서 범.

왜냐면 '동'이 남아서

----------

머루아저씨
✨ Full-stack Developer | 최신 기술 애호가
💻 현개발환경: PHP 8.4, Swoole, MongoDB, Redis, Docker
⚙️ Ubuntu/Linux 환경 & VS Code SSH 기반 작업
📚 "지속 가능한 개발, 효율적인 코드"를 지향합니다.